반응형
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, ARS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.
롯데카드 고객센터
▶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|
1588-8100 |
-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: 1588-8100
- 상담원 연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시~ 오후 6시
- ARS 이용 시 운영시간 : 24시간 사용가능
- 분실신고•해제,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: 24시간, 연중무휴
※ 콜백 상담 이용안내 (평일 업무시간 운영)
•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
• 이용방법 : 대표전화번호 1588-8100 > 상담 연결 선택 > 연락받을 번호 입력
*콜백 상담 요청이 많으면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* ARS 이용요금안내(국내기준)
- 유선전화 : 시내/시외 3분당 39원 동일
- 휴대폰 :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기준
✓ 디지털 ARS
스마트폰을 이용하여,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
ARS 이용안내 | |
업무시간 09:00am ~06:00pm (평일) |
1번 > 디지털 ARS |
2번 > 누르는 ARS | |
3번 > 말하는 ARS | |
업무시간 이후 | 1번 > 누르는 ARS |
2번 > 말하는 ARS | |
3번 > 디지털 ARS |
※ 참고사항
- 디지털ARS 이용 시,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 디지텉ARS 자동팝업을 원하지 않는 경우 수신거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- 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시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* 연결 URL은 휴대폰으로 SMS 또는 카카오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.
* 휴대폰에 1588-8100 번호가 스팸처리 되어있으면, SMS 수신이 불가합니다.
※ 디지털ARS 자동팝업 거부처리
- 디지털 ARS 연결 후 '고객센터' > '분실신고 재발급' > '디지털 ARS 수신거부'
- 롯데카드 고객센터(1588-8100) 상담원 연결을 통해 처리 가능
✓ 누르는 ARS
-분실문의•보이스피싱
서비스명 | 이동 번호 |
개인카드 분실신고 | 8번 > 1번 |
법인카드 분실신고 | 8번 > 2번 |
분실해제 | 8번 > 3번 |
보이스피싱 / 습득신고 / 금융사고피해신고 |
8번 > 4번 |
상담원 연결 | 8번 > 0번 |
- 개인회원
서비스명 | 이동번호 | ||
즉시결제신청 | 이번달 청구금액결제 | 자동이체 즉시출금신청 | 1번 > 2번 > 1번 > 1번 > 1번 |
가상계좌조회 | 1번 > 2번 > 1번 > 1번 > 2번 | ||
무통장입금안내 | 1번 > 2번 > 1번 > 1번 > 3번 | ||
단기카드대출결제 | 1번 > 2번 > 1번 > 2번 | ||
장기카드대출결제 | 1번 > 2번 > 1번 > 3번 | ||
이용금액전액결제 | 1번 > 2번 > 1번 > 4번 | ||
이용건별결제 | 1번 > 2번 > 1번 > 5번 | ||
즉시결제 URL링크 | 1번 > 2번 > 1번 > 6번 | ||
상담원연결 | 1번 > 2번 > 1번 > 0번 | ||
한도 /결제대금 / 이용내역 / 입금내역조회 |
한도조회 | 1번 > 2번 > 2번 > 1번 | |
결제대금조회 | 1번 > 2번 > 2번 > 2번 | ||
이용내역조회 | 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2번 > 3번 > 1번 | 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2번 > 3번 > 2번 | ||
입금내역조회 | 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2번 > 4번 > 1번 | |
팩스발송 | 1번 >2번 > 2번 > 4번 > 2번 | ||
일부결제이월약정(리볼빙)신청 | 1번 > 2번 > 2번 > 5번 | ||
결제대금 URL 링크 | 1번 > 2번 > 2번 > 6번 | ||
상담원연결 | 1번 > 2번 > 2번 > 0번 | ||
카드발급 / 해지/ 휴면카드재사용 |
카드발급신청 | 재발급신청 | 1번 > 2번 > 3번 > 1번 > 1번 |
추가발급 URL 링크 | 1번 > 2번 > 3번 > 1번 > 2번 | ||
휴명카드 재사용신청 | 1번 > 2번 > 3번 > 2번 | ||
카드해지 | 일부카드해지 | 1번 > 2번 > 3번 > 3번 > 1번 | |
보유카드전체해지 | 1번 > 2번 > 3번 > 3번 > 2번 | ||
상담원연결 | 1번 > 2번 > 3번 > 0 | ||
각종증명서 신청 | 세금신고용 이용내역서 |
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1번 > 1번 |
엑셀파일 이메일발송 |
1번 > 2번 > 4번 > 1번 > 2번 | |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1번 > 3번 | ||
카드이용내역서 | 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2번 > 1번 | |
엑셀파일 이메일발송 |
1번 > 2번 > 4번 > 2번 > 2번 | |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2번 > 3번 | ||
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|
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3번 > 1번 | 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3번 > 2번 | ||
우편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3번 > 3번 | ||
입금내역확인서 | 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4번 > 1번 | 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4번 > 2번 | ||
완납확인서 | 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5번 > 1번 | 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5번 > 2번 | ||
금융거래확인서 | 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6번 > 1번 | 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6번 > 2번 | ||
지정입금확인서 | 이메일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7번 > 1번 | |
팩스발송 | 1번 > 2번 > 4번 > 7번 > 2번 | ||
금융서비스 | 단기카드대출신청 | 1번 > 2번 > 5번 > 1번 | |
장기카드대출신청 | 1번 > 2번 > 5번 > 2번 | ||
이용한도 및 한도상향사전동의 | 1번 > 2번 > 5번 > 3번 | ||
카드대금 결제서비스 신청 | 1번 > 2번 > 5번 > 4번 | ||
정보변경 URL 링크 | 1번 > 2번 > 6번 > 1번 | ||
비밀번호 변경•등록 | 비밀번호 변경 URL링크 |
1번 > 2번 > 6번 > 2번 > 1번 | |
상담원연결 | 1번 > 2번 > 6번 > 2번 > 0번 | ||
자동납부신청 | 자동납부신청 URL링크 |
1번 > 2번 > 6번 > 3번 > 1번 | |
상담원연결 | 1번 > 2번 > 6번 > 3번 > 0번 | ||
SMS신청 | 1번 > 2번 > 6번 > 4번 | ||
결제일변경 | 1번 > 2번 > 6번 > 5번 | ||
포인트 조회 | 1번 > 2번 > 6번 > 6번 | ||
카드혜택 URL링크 | 1번 > 2번 > 6번 > 7번 | ||
상담원연결 | 1번 > 2번 > 0 |
- 가맹점회원
서비스명 | 이동 번호 |
승인신청 | 2번 > 1번 |
승인취소 | 2번 > 2번 |
확인서발송신청 | 2번 > 3번 |
가맹점번호확인 | 2번 > 4번 |
보류금액조회 | 2번 > 5번 |
상담원연결 | 2번 > 0번 |
- 법인회원
서비스명 | 이동 번호 |
법인회원 | 3번 |
- 카드신청 • 발급진행조회 • 카드사용등록
서비스명 | 이동 번호 | |
카드신규신청 | 카드발급신청 URL 링크 | 4번 > 1번 > 1번 |
상담원 연결 | 4번 > 1번 > 0번 | |
발급진행사항 조회 | 4번 > 2번 | |
카드사용등록 | 4번 > 3번 | |
기프트카드관련문의 | 기프트카드 구매 및 환불신청 | 4번 > 4번 > 1번 |
잔액조회 | 4번 > 4번 > 2번 | |
아이사랑 기프트카드 사용등록 | 4번 > 4번 > 3번 | |
카드본인확인서비스 | 4번 > 5 |
- 중도금대출 • 전세대출 • 비회원대출
서비스명 | 이동 번호 |
중도금대출 • 전세대출 • 기업대출 | 5번 > 1번 > 1번 |
비회원 신용대출 | 5번 > 1번 > 2번 |
카드관련일반상담 | 5번 > 1번 > 3번 |
- 우리은행 롯데카드 관련문의
서비스명 | 이동 번호 |
우리은행 롯데카드 관련문의 | 6번 |
- 비회원문의
서비스명 | 이동 번호 |
비회원문의 | 0번 |
✓ 말로 하는 ARS
대표전화 1588-8100 > 3번 '말로 하는 ARS' 선택
▶ 금융서비스 전화번호
금융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|
1588-8200 / 1577-8200 |
▶ 분실• 한도승인 전화번호
분실 • 한도승인 고객센터 전화번호 |
1588-8300 |
▶ 해외에서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방법
서비스명 | 전화번호 |
고객상담 | 82-2-1588-8100 |
분실신고 • 승인 | 82-2-1588-8300 |
82-2-2280-2400 |
2023.03.20 - [생활정보] -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,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및 AS 접수 방법
2023.03.24 - [생활정보] - 애플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
2023.02.22 - [생활정보] - 공공분양주택 뉴홈 사전청약, 청약자격 및 소득기준
반응형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월1일 만우절 CGV에 교복 or Y2K의상 입고 영화보자! feat.용산CGV (0) | 2023.03.31 |
---|---|
5월부터 지원되는 숙박비,교통비,문화비,전통시장 지출비 정부지원 정보 feat.관광 활성화 지원사업 (0) | 2023.03.30 |
스마트민방위교육 민방위 사이버교육센터로 한방에! (0) | 2023.03.25 |
애플페이 <Apple pay> 사용처 및 가맹점 (0) | 2023.03.24 |
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,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및 AS 접수 방법 (1) | 2023.03.20 |
댓글